ㅈㅇ's 방구석 기록장

일상/여행

다섯번째 이야기. New York Mets vs LA Dogers

ㅈㅇ’s Daily 2014. 6. 1. 12:05

 

안녕하세요 ㅎㅎ 오래간만에 글을 씁니다.

 

지난 번 다져스와 메츠경기가 있었다. 특히 류현진선수가 나와서 뉴욕에 있는 한국인들에게 관심이 많았던 경기였다.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Citi field Mets 홈구장

 

 

 

 

 

 

 

뉴욕 양키즈도 갔다와봤는데, 양키경기장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메츠가 더 야구보기 좋았다.

 

 

RYU!

 

 

 

 

게임 중간중간 메츠에서 이벤트 하는데요 수건같은걸 날려주길래 뭔가했는데 나한테 날라와서 티셔츠 하나 받았다. 류현진도 보고 메츠 티셔츠도 받고 좋다.

 

잠옷으로 써야지.

 

 

파라노말 METS

 

 

 

 

야간 매츠 구장

 

 

경기가 끝나고 일행들과 사진찍으러 내려왔다. 경기가 끝난 후인지라 안전요원 아져씨도 흔쾌히 안으로 들여다 보내주었다. 류현진 선수도 보고 경기도 이기고 여러모로 기분좋다.

반응형